네이버 아이디 판매 for Dummies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등을 금합니다.

회사와 회원은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이용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함으로써 상대방이 손해를 입었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별도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취급을 하지 않으며 이는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한 해킹 아이디 입니다. 

네이버 아이디의 수명은 광고용도로 사용하면서 네이버 정책위반 또는 신고되어 제재 되지 않는 이상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이디입니다. 네이버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환경에서 한 사람이 여러 계정을 로그인하고 광고를 통해 포털에서 검색되어지는 결과에 대한 조작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실명 회원 (실명 아이디) 소개] : 회원정보 고객센터 실명 회원이란, 아이핀 또는 본인 명의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실명 전환된 이용자입니다.​실명 회원은 네이버의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실명 전환을 진행하지 않은 비실명 아이디는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회원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